찰리 푸스X방탄소년단 정국, 'Left and Right' 베일 벗었다
2022. 06.24(금) 18:46
찰리 푸스, 정국
찰리 푸스, 정국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팝 가수 찰리 푸스와 방탄소년단 정국의 콜라보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었다.

팝 가수 찰리 푸스가 24일 방탄소년단 정국과 함께한 신곡 '레프트 앤 라이트(Left and Right)'(Feat. Jung Kook of BTS)를 발매했다.

찰리 푸스는 지난 몇 달간 소셜미디어 틱톡을 통해 1700만 명이 넘는 팔로워들에게 새로운 음악을 창작하는 영상을 조금씩 공개해 왔고, 이 과정에서 팬들은 이번 깜짝 컬래버레이션을 추측하기도 했다.

찰리 푸스가 직접 프로듀싱한 'Left and Right'는 올해 하반기 발매 예정인 찰리 푸스의 정규 3집 'CHARLIE'의 수록곡으로 'Light Switch' 'That's Hilarious'에 이어 선공개 되는 세 번째 싱글이다. 두 아티스트가 지닌 특유의 사운드를 자연스럽게 녹여냈으며 활기차고 펑키한 감성이 귀를 즉시 사로잡는 곡이다.

이번 신곡과 더불어 드류 키르쉬가 감독한 공식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장난기 넘치는 비주얼의 영상을 구현하며 찰리 푸스와 정국이 자신들의 머릿속을 탈출하려고 하는 힐링 판타지를 재치있게 보여준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워너뮤직코리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방탄소년단 | 정국 | 찰리 푸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