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日데뷔 5주년에 특별 메시지 "앞으로도 계속 함께하길"
2022. 06.28(화) 17:16
트와이스
트와이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일본 데뷔 5주년을 맞아 팬들에 인사를 건넸다.

트와이스는 28일 일본 데뷔 5주년을 맞이해 언제나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원스(팬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트와이스는 2017년 6월 28일 베스트 앨범 '#TWICE'(해시태그트와이스)를 발매하고 일본에서 정식 데뷔했다. 오늘(28일) 현지 데뷔 5주년 기념일을 맞이한 트와이스는 일본 공식 SNS 채널에 자필 메시지를 공개하고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메시지에는 아홉 멤버들의 원스를 향한 감사와 사랑이 가득 담겼다. 먼저 리더 지효는 "앞으로도 계속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5년 동안 많은 추억을 줘서 고마워요"라고 적었고, 막내 쯔위는 "우리에게 가장 소중한 존재는 원스예요. 언제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사랑스러운 메시지를, 미나는 "5년 동안 원스와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라고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또 모모는 "5주년을 함께 'Celebrate' 해요. 항상 감사합니다"라며 오는 7월 27일 발매를 앞둔 신보명을 활용한 센스 있는 문구로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7월 27일 일본 정규 4집 '셀러브레이트(Celebrate)'를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축하'를 의미하는 앨범명과 동명인 타이틀곡은 멤버들이 직접 가사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YP]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트와이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