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감, 비비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공식]
2022. 06.29(수) 09:30
한다감
한다감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한다감이 비비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하고 인연을 이어간다.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상호 간의 두터운 신뢰를 토대로 한다감 배우와 재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한다감 배우가 다방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다감은 TV조선 '가족관계증명서'에서 유쾌한 진행력과 건강한 이미지를 자랑하며 메인 MC로 활약 중이다. 최근 SBS '편먹고 공치리' 시즌3에서는 뛰어난 골프 실력과 예능감을 선보이며 명승부를 펼쳐내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한다감은 지난 4월 종영한 KBS '국가대표 와이프'에서 워킹맘의 고충을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새로운 변신에 성공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한층 더 확장시킨 그는 '2021 KBS 연기대상'에서 일일드라마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며 안방극장의 주연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다채로운 활동과 무한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입지를 다지고 있는 한다감이 비비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펼쳐나갈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비비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한다감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