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헤이지니 "총 조회수 80억" 명실상부 초통령 [T-데이]
2022. 06.29(수) 15:03
대한외국인
대한외국인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유튜버 헤이지니(헤이지니)가 자신의 채널 총 조회수를 공개한다.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은 '퀸들의 귀환' 특집으로 김소현, 신주아, 강혜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부팀장으로 트로트 가수 나태주가 출격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강혜진은 국내 1세대 키즈 크리에이터이다. 특유의 하이텐션을 뽐내며 장난감 리뷰, 상황극 등 어린이 맞춤형 콘텐츠로 인기를 얻었고 현재까지 변함없이 초통령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이와 관련 MC 김용만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강혜진은 키즈 퀸의 왕관을 쓸만한 분이다. 구독자가 약 980만 명, 총 영상 조회 수가 약 80억 뷰"라며 놀라워했고, 강혜진은 "여러 가지 글로벌 채널을 운영하다 보니 합치면 그 정도다"라고 말하며 남다른 유튜브 영향력을 자랑했다.

이어 강혜진은 "내가 키즈 퀸이라 실감할 때는 언제냐"는 물음에는 "요즘 어린이 뮤지컬을 하고 있는데, 제가 등장하는 장면에 부모님과 친구들이 환호성을 지르면 마이크를 차고 얘기해도 안 들릴 때가 있다. 돌고래 소리가 들린다"라고 답해 명불허전 키즈 퀸임을 입증했다.

한편 헤이지니의 퀴즈 도전기는 29일 저녁 8시 30분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대한외국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