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7월 컴백 확정 "최근 뮤비 촬영 완료" [공식]
2022. 06.30(목) 10:13
스테이씨
스테이씨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7월 컴백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오는 7월 중 가요계 컴백을 확정했다. 최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고 막바지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스테이씨가 지난 2월 선보인 미니 2집 'YOUNG-LUV.COM'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음악성, 비주얼, 퍼포먼스까지 모든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테이씨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스테이씨는 데뷔곡 '소 배드(SO BAD)'를 시작으로 '에이셉(ASAP)', '색안경 (STEREOTYPE)', '런투유(RUN2U)'까지 연이어 히트를 기록하며 '4세대 대표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미니 2집 타이틀곡 'RUN2U'로 음원 차트 상위권 롱런 및 음악 방송 7관왕에 등극하며 대중과 팬덤을 고루 사로잡은 바 있다.

스테이씨는 공백기에도 'KCON 2022 프리미어' 서울과 시카고, 제28회 드림콘서트에 출연해 전 세계 관객들을 만났으며 오는 8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되는 'KCON (케이콘) 2022 미국 투어' 무대에 오르는 등 글로벌한 존재감과 영향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스테이씨는 7월 컴백을 목표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하이업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스테이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