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가수전' 김기태vs김소연 대결 성사, 승자는? [T-데이]
2022. 07.01(금) 09:38
유명가수전
유명가수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유명가수전'에서 김기태와 김소연이 맞붙는다.

1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이하 '유명가수전') 10회에서는 시니어 팀과 주니어 팀의 팀장인 유희열과 규현의 합의하에 팀원 트레이드가 성사, 기존 시니어 팀이었던 김기태와 주니어 팀이었던 윤성이 팀을 바꿔 색다른 배틀을 벌일 예정이다.

무엇보다 그동안 시니어 팀으로 함께했기에 맞붙을 일이 없던 김기태와 김소연의 첫 대결이 예고돼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김기태는 크라잉넛의 '명동콜링'을 선곡, 전무후무한 필살기(?)를 꺼내며 곡의 애절함을 극대화시켰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김소연은 7080 세시봉 느낌의 '나의 사랑 천상에서도' 무대에서 편곡뿐 아니라 노래에 걸맞은 의상까지 갖춰 입어 그 당시의 감성을 완벽 재연한다. 무대를 지켜본 김경호가 "제가 29년 차 선배이기는 하지만, 한 수 배워야 할 것 같다"라며 애정 어린 칭찬까지 아끼지 않았다고 해 과연 김기태와 김소연 중 승리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과연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2' 우승자 김기태와 준우승자 김소연의 대결 승자는 누가 될지, 그 결과는 1일 밤 9시 방송되는 '유명가수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유명가수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