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현아♥던, 이런 사랑꾼 커플을 봤나 [TV온에어]
2022. 07.21(목) 05:58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라디오스타' 현아가 공개 열애 중인 던에 대해 언급했다.

20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김병옥, 현아, 한영, 빌리 츠키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현아는 최근 던과 함께 했던 한 대학행사 무대에 대해 이야기했다. 현아는 "던 씨가 상의 탈의를 하고 웨이브를 하면 섹시하겠다 싶었다. 그래서 안무팀에게 상의 탈의를 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런데 생각한대로 그림이 나왔다"고 말했다.

이를 듣고 있던 한영이 "저는 박군에게 그만 좀 벗으라고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현아는 던과 무대 위에서 키스한 일화를 전하며 "저는 무대 위에서 뭐든지 할 수 있다. 던과 함께 한 무대에서 수천명이 '뽀뽀해'라고 하더라. 열기가 너무 뜨거워서 제가 턱을 잡고 뽀뽀를 했다"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어 현아는 "평소에는 제가 스킨십을 잘 안 해준다. 무대 위에서만 해준다. 제가 너무 귀찮아 한다. 던이 뽀뽀 귀신이다. 너무 많이 한다"고 말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현아가 던이 제지를 하지 않으면 하루에 100번 이상 스킨십을 한다고 하자 "그럼 일은 언제 하느냐"는 출연진의 물음이 이어져 웃음을 더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라디오스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라디오스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