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코로나19 확진 판정 [공식입장]
2022. 07.25(월) 12:58
윤종신
윤종신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윤종신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5일 "윤종신은 지난 24일 선제적으로 진행한 자가진단 키트 검사에서 양성반응이 나와 곧바로 신속항원검사를 진행,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윤종신은 3차 예방접종을 모두 완료한 상태로 현재 가벼운 감기 증상 외 이상 반응은 보이고 있지 않으며,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 치료 중"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티스트의 치료와 빠른 회복을 위해 힘쓸 것이며, 향후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 다음은 윤종신이 코로나19 확진 판정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당사 아티스트 윤종신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윤종신은 지난 24일(일) 선제적으로 진행한 자가진단 키트 검사에서 양성반응이 나와 곧바로 신속항원검사를 진행,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윤종신은 3차 예방접종을 모두 완료한 상태로 현재 가벼운 감기 증상 외 이상 반응은 보이고 있지 않으며,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 치료 중에 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치료와 빠른 회복을 위해 힘쓸 것이며, 향후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윤종신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