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타운' 임세미 "박하선, 류수영과의 연애 내게 숨겼었다"
2022. 08.24(수) 11:22
씨네타운
씨네타운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씨네타운' 임세미가 박하선과 절친다운 케미를 뽐냈다.

24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에서는 영화 '어웨이크'의 배우 성지루와 임세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임세미는 DJ 박하선과의 특별한 인연을 들려줘 시선을 끌었다. 9년 전 드라마 '투윅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고 밝힌 임세미는 "과거 박하선 씨가 제게 연애 사실을 숨긴 적이 있다. 류수영 씨까지 밥을 셋이서 먹었는데 나중에 기사가 나더라. 설명 좀 해달라"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박하선은 당황하며 "그때가 남편이 고백해서 제가 피하고 있던 상태였다. 친한 오빠였는데 고백을 해서 좀 피하고 있어다. 그러다 세미 씨가 남편이 나오는 뮤지컬 보러 가자고 해서 무진성 씨와 셋이 함께 보러 갔는데 우연치 않게 밥을 먹게 됐다. 셋이 밥을 먹다가 뭔가 그때부터 시작됐다. 덕분에 감사하다"고 해 폭소를 더했다.

한편 '어웨이크'는 도무지 공통점을 찾기 어려운 세 사람이 알 수 없는 공간에서 눈을 뜨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파워FM '씨네타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성지루 | 씨네타운 | 임세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