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우영우', 추석연휴간 전편 다시 본다
2022. 09.08(목) 13:15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ENA채널은 8일 "추석을 맞아 신드롬급 인기를 모으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16부 전편을 한 번에 몰아볼 수 있는 특별 편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ENA채널은 추석 연휴 첫째 날인 9일 금요일 오후 1시 15분부터 1~8회, 10일 토요일 오후 12시 30분부터 9~16회까지 연휴 2일에 걸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전편을 연속 방송할 예정이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로, 첫 회 방송 이후 화제를 모으며 최종 회까지 꾸준한 시청률 상승 곡선을 그리며 ENA채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것은 물론 채널 브랜드 가치까지 끌어올리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오광훈 콘텐츠 사업본부장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종방 이후에도 꾸준히 회자되며 올해 최고의 드라마로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다. ENA채널은 명절 연휴,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우영우'를 시청하면서 화목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추석 연휴 '우영우 DAY'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