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추석 맞이 따뜻한 인사 “저 가인이와 함께 해요”
2022. 09.10(토) 10:53
송가인
송가인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송가인이 명절을 맞아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다.

송가인은 지난 9일 포켓돌스튜디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송가인은 단아한 한복을 차려입고 “송가인이어라~”라는 멘트와 함께 등장했다. “무더운 여름이 가고 벌써 추석이 찾아왔다”라며 “한 해가 벌써 절반이나 지났는데 올해도 저 가인이에게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이번 추석에 TV조선에서 방송되는 2022 전국투어 콘서트 보시면서 행복한 명절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송가인은 이번 추석 연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지난 7일 TV조선에서 방송된 ‘추석특집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으로 지난 9일 방송된 SBS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JTBC ‘히든싱어7’에 출연해 대세를 입증했다. 오는 10일과 12일에 TV조선 ‘추석특집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재방송으로 또 한 번 콘서트의 열기를 전한다.

한편, 송가인의 추석 인사 영상은 포켓돌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송가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