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허재, 현역 아이돌 이진혁에 랩 도전장 [T-데이]
2022. 09.16(금) 19:09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당나귀 귀' MC 허재가 현역 아이돌에 랩으로 도전한다.

18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업텐션의 래퍼 이진혁의 트로트와 랩을 합친 신개념 트롯랩 라이브가 펼쳐진다.

앞선 촬영에서 이진혁은 "허재 감독님의 옆자리라는 게 무서웠고 떨렸다"며 첫 녹화에서 본실력을 발휘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내비쳤다.

이어 이진혁은 "하지만 트로트를 부르시는 모습을 보니까 귀여우신 것 같다"며 지난 녹화 때와 달리 한결 마음 편해진 모습을 보였고, 장윤정도 "허재 감독님은 포켓남"이라면서 '당나귀 귀' 공인 귀요미로 인정해 좌중의 폭소를 자아냈다.

허재도 "허재 형!"이라고 스스럼없이 거리를 좁히는 이진혁의 필살 애교에 아들보다 더 어린 MZ세대 아이돌에게 '호형호제'를 허락했다고.

그런 가운데 업텐션에서 래퍼를 맡고 있는 이진혁은 힙합과 ‘뽕필’이 공존하는 신개념 트롯랩을 선보여 장윤정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에 가뜩이나 장윤정 후배 자리를 두고 경쟁이 치열해 골치 아파하던 허재는 "저건 나도 할 수 있어!"라며 현역 아이돌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고 해 과연 허재의 즉흥랩 실력은 어땠을지 본방송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날 오후 5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