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뷔, '별밤' DJ들의 빛나는 포옹 [TD#]
2022. 09.28(수) 13:50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 박효신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 박효신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 박효신이 라디오 DJ 인증샷을 공개했다.

28일 MBC FM4U '별이 빛나는 밤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식 계정에는 박효신 뷔 사진이 게재됐다.

두 사람은 이날 '별이 빛나는 밤에'의 스페셜 DJ로 나서 생방송을 진행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제작진이 준비한 포스터 앞에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뷔 박효신의 모습이 담겨있다.

제작진은 "박효신&뷔 스페셜 별밤지기들의 신뷔로운 별이 우당탕쿵탕하는 밤에. 두 사람의 음악 얘기로 가득. TMI도 잔뜩 흘리고 간 특별한 오늘. 나무아미 사진도 바꿔서 찍고 갔답니다"라는 글도 함께 게재했다.

두 사람은 이날 방송에 이어 28일까지 함께 '별이 빛나는 밤에' 진행에 나선다. 이들의 특급 진행에 청취자들의 이목이 쏠려있다.

한편 박효신은 최근 막을 내린 뮤지컬 '웃는 남자'에 출연해 활약했다. 뷔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BTS)은 10월 15일 부산에서 열리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BTS in BUSAN'을 개최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별이 빛나는 밤에' SN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효신 | 방탄소년단 |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