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11월 컴백 확정 [공식]
2022. 10.10(월) 08:59
정동원
정동원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정동원이 오는 11월 컴백을 확정했다.

10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정동원이 오는 11월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지난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손편지'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정동원이 팬들에게 선사하는 연말 선물 세트 시리즈 1탄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와 '손편지' 등 지난 앨범을 통해 다양한 장르에 도전했던 정동원이 선사하는 익숙하지만 새로운 재미가 담긴 앨범이 될 전망이다.

최근 정동원은 '월드 피스 프로젝트'의 첫 주자로 참여해 프로미스나인의 박지원과 듀엣곡 'Love Actually'를 발매했다. 'Love Actually'는 발매 당일 음원사이트 1위에 오르며 압도적인 음원 파워를 과시했다.

정동원은 음원 수익금 일부를 세계 각지 불우이웃에게 기부하는 '월드 피스 프로젝트'와 난청인들을 위한 자선 콘서트에 참여하고, 이외에도 다양한 봉사 활동을 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그동안 다양한 장르 소화력을 보여준 정동원이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팬들의 관심이 높아진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정동원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