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막소년단, '단거' MV 티저 공개…훈훈한 남친 비주얼
2022. 11.18(금) 10:51
고막소년단
고막소년단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고막소년단이 신곡 '단거(Sweet Thing)'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고막소년단의 더블타이틀 중 '단거'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단거'는 보이그룹으로 뭉친 고막남친들의 색다른 음악적 시도를 엿볼 수 있는 곡으로, 폴킴은 "결이 다른 다섯 명을 스윗함으로 잘 다듬은 우리의 명작"이라고 소개했다. 더욱이 빅나티가 랩 메이킹에 참여, 또 한 번 뇌리에 쏙쏙 박히는 랩 가사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 이날 공개된 티저는 이전엔 볼 수 없었던 고막남친들의 색다른 모습들이 가득 담겨 있어 시선을 끈다. 짤막한 멜로디만으로 귀를 사로잡는 건 물론, 다섯 멤버들 모두가 상큼한 보이그룹 이미지를 풍기고 있는 것. 티저 속 멤버들은 빈 캔버스 앞에서 소중한 사람을 머릿속으로 그려보는가 하면, 정성스레 손편지를 쓰고, 종이비행기를 접어 날리며 누군가에게 닿길 기도하고, 수화기를 들어 계속해서 전화를 거는 등 사랑에 빠진 소년의 모습들을 표현하고 있다.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과, 따뜻하면서도 친근한 현실 남친 분위기가 영상을 타고 전해져 팬들의 기대를 드높이고 있다.

한편 카카오TV 오리지널 '고막소년단'은 폴킴, 김민석, 정승환, 하현상, 빅나티 등 K-고막남친들의 1st 보이그룹 데뷔 도전기로, 이들은 고막소년단이라는 이름으로 오는 22일 신곡 공개와 데뷔 쇼케이스를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고막소년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고막소년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