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민남' 전현무, 2023년에도 열일 행보 이어간다
2023. 01.19(목) 18:38
전현무
전현무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전현무가 2023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지난해 '무스키아' '무린세스' '트민남' 등 다양한 별명으로 불리며 사랑받아온 전현무는 이런 공로를 인정받아 2022년 'KBS 연예대상' 올해의 예능인상,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의 예능인상, 그리고 대상의 영예를 안으며 연말을 누구보다 값지고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전현무는 올해도 마찬가지로 '나 혼자 산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프리한19' '톡파원 25시'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출연하며 굳건한 활약을 선보일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전현무는 2023년 새로운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먼저 24일 첫 선을 보이게 될 JTBC 새 파일럿 '안방판사'는 누구도 정확히 따져주지 못했던, 삶 속의 크고 작은 모든 갈등에 법적 잣대를 들이대 보는 본격 법정 예능 토크쇼로,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전현무가 풍부한 경험과 연륜을 바탕으로 치열한 토론 열전을 펼쳐 눈길을 끈 바 있다.

이어 30일 방송될 tvN '내 친구들은 나보다 똑똑하다!'는 내 친구들의 똑똑한 두뇌를 빌려서 나의 스마트함을 자랑하는 전 세계 유일무이, 본격 서바이벌 두뇌 렌털 퀴즈쇼다. 예능계 내로라하는 브레인 전현무가 MC를 맡아 벌써부터 어떤 프로그램이 탄생하게 될지 기대감이 남다르다.

마지막으로 지난해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선보인 뒤 큰 화제성을 보였던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가 정규 편성되어, 오는 2월 다시 한번 시청자들과 만난다. 오로지 이야기 하나로 겨루는 치명적인 혀들의 전쟁답게 기상천외한 이야기꾼들의 향연과 전현무 특유의 밀당 진행이 더해져 환상의 시너지가 다시 한번 발휘될 것으로 예상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M C&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전현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