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임영웅‧김호중 이어 KBS 주말극 OST 가창
2023. 03.13(월) 07:05
김희재 진짜가 나타났다 가창
김희재 진짜가 나타났다 가창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13일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에 따르면, 김희재는 오는 25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 연출 한준서) OST 가창에 참여한다.

김희재가 브를 곡은 조용필의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의 리메이크 버전이다. 프로듀싱팀 KO & KHAI가 편곡에 함께 했으며, 고성진 작곡가의 고민과 함께 재탄생됐다.

원곡이 가지는 무게감과는 다르게 가벼워진 반주에 김희재만의 조심스럽지만 담백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가미돼 편안한 울림을 선사할 저남ㅇ이다.

특히 김희재가 가수 임영웅과 김호중의 뒤를 이어 ‘미스터트롯1’ 출신 중 세 번째로 KBS 주말드라마 OST 가창자로 발탁됐다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임영웅이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를, 김호중이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불러 화제를 모았던 바 있어 김희재의 주말극 OST 참여에도 관심이 쏠리는 상황이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를 다룬 작품으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호중 | 김희재 | 임영웅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