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상윤 끝없는 악행 [T-데이]
2023. 04.16(일) 15:23
판도라 : 조작된 낙원
판도라 : 조작된 낙원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지아가 이상윤의 뒤를 쫓다가 예상치 못한 공격에 쓰러진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측은 16일 홍태라(이지아)가 표재현(이상윤)의 공격을 받아 위기에 빠지는 일촉즉발 사진을 공개했다. 고해수(장희진)와 공조해 표재현을 무너뜨리기 위해 복수 플랜을 차근차근 실행 중인 홍태라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는 것인지 긴장감이 높아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표재현과 장금모(안내상)로 인해 인생이 뒤흔들린 홍태라와 고해수가 뜨거운 눈물 속 복수의 공조를 시작하면서, 뭉클한 감동과 함께 짜릿한 쾌감을 안겼다. 표재현은 김선덕(심소영)을 죽였다고 자수한 홍태라를 경찰에서 빼내기 위해 엄실장(성창훈)을 범인으로 몰아 특별 제작된 독침으로 죽게 만들며 또 한 번의 악행을 저질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홍태라는 표재현의 의심쩍은 행적을 쫓아 추적에 나선다. 표재현의 또 다른 섬뜩한 비밀과 마주하지만 이내 표재현의 공격을 받고 쓰러지며 긴장감이 폭발할 예정. 홍태라에게 끔찍한 집착을 드러낸 표재현과 그런 그를 무너뜨리기 위해 독기를 품은 홍태라의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앞날이 궁금증을 안긴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제작진은 “홍태라와 고해수가 표재현의 약점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라면서 “두 사람이 짜릿한 공조를 펼치는 가운데 표재현의 반격도 거세지고 급기야 홍태라가 큰 위기에 빠지면서 모두에게 충격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밤 9시 1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