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락실' 안유진, 핀란드 사우나·얼음호수 '냉온냉온' 체험에 비명 [TV나우]
2023. 05.26(금) 21:40
뿅뿅 지구오락실, 안유진 이영지 이은지 미미
뿅뿅 지구오락실, 안유진 이영지 이은지 미미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뿅뿅 지구오락실2' 멤버들이 핀란드 사우나에 푹 빠졌다.

26일 밤 방송한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에서는 핀란드에서의 여정을 이어가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숨은그림찾기를 통해 획득한 아침을 먹고 외출에 나섰다. 핀란드의 명물인 사우나, 그 중에서도 명품 급에 속한다는 프라이빗 사우나로 향한 것.

멤버들은 넓은 얼음호수 앞에 지어진 나무 사우나 내부에 감탄했다. 인증 사진을 잔뜩 찍은 네 사람은 환복을 한 후 80도 사우나에서 땀을 뺐고, 이어 야외로 나와 얼음이 낀 호수로 입수했다. 물 온도는 5도. 극과 극 온도 차이에 이영지 이은지 미미는 비명을 지르며 밖으로 나왔고, 발 끝만 담궜던 안유진도 용기를 내 '3초 입수'에 나서 웃음을 더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뿅뿅 지구오락실, 안유진 이영지 이은지 미미

이어 네 사람은 따뜻한 노천탕에 몸을 담그고 행복을 만끽했다. 깜찍한 모자를 쓰고 기념 사진을 남기기도 했다.

이후 실내로 들어온 이들은 나영석 PD가 준비한 한국 사우나 먹거리를 두고 각종 게임을 펼쳤다. 피로회복제와 사이다를 섞은 '박사', 바나나 우유, 컵라면, 맥반석 계란, 식혜 등 다양한 먹거리가 등장해 환영 받은 가운데, 미미는 모든 게임을 실패해 벌칙인 레몬과 감초 사탕만 맛 봐 웃음을 더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뿅뿅 지구오락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