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차주영, 안재현에 "너 나 조심해라" 경고 [TV나우]
2023. 06.04(일) 20:29
진짜가 나타났다!
진짜가 나타났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진짜가 나타났다!' 차주영이 안재현에 경고했다.

4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 22회에서는 장세진(차주영)이 공태경(안재현)에게 의미심장한 말을 건넸다.

이날 장세진은 오연두(백진희)에 대한 정보를 은금실(강부자)에 전하려 했으나, 은금실은 "관심 없다. 넌 왜 이렇게 눈치가 없냐"고 타박해 장세진을 당황케 했다.

이에 화를 참지 못한 장세진은 "왜 할머니는 사람이 필요할 때 찾았다가 필요 없어지면 내치시냐. 저도 사람이다. 아무 감정 없는 물건 아니다"라며 과거 은금실과 자신을 이 집에서 쫓아냈던 일을 언급했다. 하지만 은금실은 "내가 언제 그랬냐"고 부인하며 황당해했다.

장세진은 "몹쓸 노인네, 하나도 안 변했어"라고 되뇌며 복수심으로 가득 찬 채 집 밖으로 나서려 했다. 이때 공태경과 마주쳤다. 장세진은 인사를 건넸으나 공태경은 이를 무시했고, 그런 공태경에 "너 나 조심해. 나도 내가 무슨 짓을 저지를지 모르니까 나 자극하지 마"라고 협박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진짜가 나타났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진짜가 나타났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