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연 아나운서, 깜짝 결혼 발표 "마음이 잘 맞는 사람"
2023. 06.07(수) 13:33
이지연 아나운서
이지연 아나운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KBS 아나운서 이지연이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이지연 아나운서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합니다. 마음에 들고, 마음이 맞고, 마음이 통하는 사람을 만나 이제 더 가까이에서 서로 응원하고 다독이며 함께 삶을 꾸려가려고 합니다"라며 드레스를 입은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규모가 큰 결혼식도 아닌 데다 코로나 시국에 연락도 잘 못 드리다 불쑥 결혼 소식을 전하는 게 멋쩍고 죄송스러워 연락드리지 못한 분들도 많습니다"라고 사과한 그는 "부디 너그럽게 이해해 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웨딩 화보에는 단아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는 이지연 아나운서의 모습과 훈훈한 비주얼의 남편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끈다.

이지연 아나운서는 2011년 KBS 37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 이후 '영화가 좋다' 'KBS 뉴스광장' '위기탈출 넘버원' '2TV 생생정보' 등의 진행을 맡아왔다. 현재 KBS 쿨FM '상쾌한 아침'과 KBS2 '해 볼만한 아침 M&W'를 담당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이지연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지연 아나운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