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맛' 부터 '싸이코'까지…레드벨벳, 첫 유럽 투어 성료
2023. 06.08(목) 10:49
레드벨벳
레드벨벳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영국 런던 공연을 끝으로 첫 유럽 투어를 마무리했다.

레드벨벳은 지난 5월 24일(이하 현지시간) 프랑스 파리를 시작으로 27일 독일 베를린, 30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6월 6일 영국 런던 등 유럽 4개의 주요 도시에서 '레드벨벳 네 번째 콘서트 : 알 투 브이'(Red Velvet 4th Concert : R to V)를 펼쳤다.

이번 유럽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 영국 런던 공연은 지난 6일 OVO 아레나 웸블리(OVO Arena Wembley)에서 열렸으며, 레드벨벳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채워져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공연에서 레드벨벳은 우아한 분위기의 '필 마이 리듬'(Feel My Rhythm)으로 무대를 활짝 연 데 이어, 통통 튀고 밝은 매력의 '아이스크림 케이크'(Ice Cream Cake), '빨간 맛'(Red Flavor), 시크하고 강렬한 '피카부 (Peek-A-Boo)' '배드 보이'(Bad Boy) '싸이코'(Psycho) 등 다양한 글로벌 히트곡 무대를 연이어 선보여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에 관객들은 공연 내내 팬라이트를 흔들고 자리에서 일어나 한국어 떼창을 하는 등 적극적으로 콘서트를 즐겼다.

첫 유럽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레드벨벳은 "모든 공연이 행복한 순간이었다. 저희와 함께 즐겨주시는 많은 분들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힘이 났다. 여러분들과 함께여서 행복했고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M엔터테인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레드벨벳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