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도의 디바’ 박은빈, 간절한 희망 전한다
2023. 09.26(화) 11:49
tvN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
tvN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무인도의 디바’에서 배우 박은빈의 새로운 변신이 담긴 ‘목하의 꿈’ 포스터와 스틸을 공개했다.

10월 28일 첫 방송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연출 오충환)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의 디바 도전기를 그리는 드라마.

매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물해온 박은빈이 서목하 역을 맡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스틸과 포스터 속에서는 박은빈의 색을 입고 세상에 나온 서목하 캐릭터의 일상과 꿈을 엿볼 수 있다.

스틸 속 서목하는 우연한 사고로 무인도에 떨어지게 된 이후 나름대로 삶의 터전을 꾸려가고 있다. 바다 수영으로 폐활량과 체력을 갈고 닦으며 파도에 쓸려온 쓰레기를 생필품으로 활용할 만큼 손끝이 야무지다. 찢어진 그물과 조개껍데기를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하며 어느 것 하나 쉬이 버리지 않는 알뜰함까지 보여주고 있다.

얼핏 무인도에 완벽히 적응한 듯 보이지만 서목하는 여전히 동경하는 가수 윤란주(김효진)처럼 디바가 되겠다는 희망을 품고 있다. 과연 서목하는 왜 무인도에 떨어진 것일지, 가수가 되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지 그 사연에 호기심이 쏠린다.

특히 ‘목하의 꿈’ 포스터 속 ‘떠밀려 가는 당신의 꿈을 구할 이야기’라는 문구와 서목하의 반짝이는 눈빛에서 그녀의 미래가 궁금해진다. 바다의 등대처럼 서목하가 각자의 무인도에 갇힌 사람들에게 희망의 불빛이 되어줄 수 있을지 기대된다. 이날 밤 9시 20분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무인도의 디바 | 박은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