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기사2' PD "곽준빈, 감동과 재미가 있는 사람" [TD현장]
2024. 06.14(금) 11:3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 송준섭 PD가 곽준빈의 매력에 대해 말했다.

14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에서 EBS·ENA 예능프로그램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이하 '곽기사2')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크리에이터 곽튜브로 활동중인 곽준빈과 송준섭 PD가 참석했다.

'기사식당2'는 여행 유튜버 '곽튜브' 곽준빈이 해외 기사식당을 방문하고 평범한 현지인과 친구가 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이날 송준섭 PD는 곽준빈의 매력에 대해 "감동이 있지만 재미도 있는 사람이다"라고 평가했다.

그는 "저희가 웃기려고 하는 방송은 아니다. 교양으로 돌려야 하나 하는 생각도 한다. 현지에 있는 보통 사람들을 만나면서 무례가 되지 않는 선에서 농담을 잘하고 친분을 쌓고 감동을 끌어내는 걸 잘한다"라고 전했다.

송 PD는 곽준빈의 외국어 능력에 대해서도 말했다. 그는 "외국어를 잘하는 능력과 결합되어 한국에선 이런 방송을 하는 사람이 없지 않나 싶기도 하다"라고 칭찬했다.

로컬 여행의 진수를 보여줄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는 오는 15일 저녁 8시 5분에 EBS와 ENA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EBS·ENA]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