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요대전' 도영ㆍ연준ㆍ안유진 MC 확정→3차 라인업 공개
2024. 06.25(화) 17:28
2024 SBS 가요대전 Summer
2024 SBS 가요대전 Summer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2024 SBS 가요대전 Summer'의 3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2024 SBS 가요대전 Summer'가 오는 7월 21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앞서 엔하이픈, (여자)아이들, IVE, 르세라핌, 이영지, 뉴진스, NMIXX, Stray Kid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ZEROBASEONE이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25일 3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번 공연은 최초로 여름에 개최되는 '가요대전'인 만큼 스페셜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격할 예정. 먼저 여름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잔나비가 출연하며, CRAVITY, 아일릿, NCT 127, 온앤오프, STAYC, xikers 등 총 7팀이 추가로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MC 라인업도 공개됐다. 뛰어난 음악적 재능 뿐만 아니라 센스 있는 입담과 진행 능력으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NCT의 도영을 시작으로, 지난해 연말 '가요대전'을 안정적으로 이끌었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 IVE의 안유진이 이번에도 함께 호흡을 맞춘다.

한편 SBS는 'New Generation K-POP'을 키워드로 펼쳐지는 '2024 SBS 가요대전 Summer'가 통상적인 연말 가요대전의 전통을 깨고 게임 체인저가 되길 기대 중이다. 이어 SBS는 "올 상반기를 정리하는 화제의 K팝 무대부터 연말 가요대전에서 볼 수 없는 여름에 걸맞은 청량한 무대가 무더운 여름 K팝 팬들의 눈과 귀를 시원하게 적실 예정"이라고 자신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2024 SBS 가요대전 Summe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024 SBS 가요대전 Summer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