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라이브' 윤계상♥차혜영 결혼식 비용 "최소 1억+α"
2022. 06.17(금) 10:49
연중 라이브
연중 라이브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윤계상, 차혜영 부부의 결혼식 비용이 공개됐다.

16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연중 라이브'에서는 윤계상의 결혼식 소식이 전해졌다.

윤계상은 앞서 지난 9일, 5살 연하의 아내 차혜영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윤계상의 아내는 뷰티 브랜드 대표 차혜영으로, 두 사람은 2020년 말 지인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식에는 배우 임지연, 이상엽, 온주완, 김동욱 등 절친 배우들이 총출동했고, '범죄도시'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마동석도 함께했다. 신부와 절친한 사이인 정유미와 윤계상이 속한 god 멤버들이 축가를 맡았다.

이와 관련 조윤아 웨딩 플래너는 윤계상 부부의 결혼식 비용을 추정했다. 윤계상이 결혼식을 올린 예식장은 신라호텔로, 장동건-고소영 부부, 전지현, 이정현, 황정음 등 많은 톱스타들이 선택한 곳으로 알려졌다. 대관료는 무려 억대에 달한다고. 조윤아 웨딩 플래너는 "윤계상 씨가 결혼한 홀은 다른 식장보다 3배 정도의 대관료가 발생한다. 식대도 10만 원 후반에서 20만 원 초반대로 엄청 비싼 편이다. 또 생화 장식은 기본 2200만 원부터 시작인데, 보통 그 3배까지 투자한다고 보면 된다. 예식 비용은 최소 1억 정도 들어가지 않았을까 싶다"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연중 라이브']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