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당’ 권수현, ‘반전 매력’ 엄친아 검사로 변신
2022. 06.24(금) 15:30
미남당 권수현
미남당 권수현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배우 권수현이 반전 매력의 엄친아 검사로 돌아온다.

24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KBS2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에서 차도원 역으로 출연하는 권수현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 권수현이 맡은 차도원은 공부, 외모, 예체능까지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엄친아’ 검사로 모든 사람에게 정중하고 예의 바르게 대하지만, 친절한 미소로 보는 이들의 피를 말리는 범상치 않은 포스의 소유자다.

그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권수현은 심플한 블랙 슈트에 스트라이프 넥타이로 남다른 아우라와 부드러움을 뽐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에 몰입한 진지한 표정과 강렬한 눈빛은 극 중 그의 활약을 기대케 만들기도.

이어지는 사진에서 권수현은 엄친아 검사답게 책을 들고 집중하는가 하면 책장을 넘기며 미소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해 지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그는 카메라를 깊은 시선으로 응시해 남다른 카리스마를 자아냈다.

그동안 권수현은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바탕으로 인상 깊은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에 그가 이번 작품에서 재벌 3세 검사 ‘차도원’으로 변신해 어떤 면모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발산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권수현을 비롯해 서인국, 오연서, 곽시양, 강미나 등이 출연하는 ‘미남당’은 오는 27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토리제이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