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트와이스 나연 "첫 솔로 활동, 혼자라 떨린다"
2022. 06.24(금) 19:26
뮤직뱅크
뮤직뱅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뮤직뱅크'에서 트와이스 나연이 첫 솔로 활동에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24일 오후 방송된 '뮤직뱅크'에서는 트와이스 나연이 솔로 데뷔 무대를 꾸몄다.

이날 나연은 첫 솔로 앨범 'IM NAYEON'을 선보였다. 무대 공개를 앞둔 소감을 묻는 질문에 그는 "혼자라 떨리긴 하는데 오랜만에 원스(팬덤)랑 함께하는 활동이라 기대된다"라고 답했다.

이어 나연은 타이틀곡 'POP!'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그는 "'POP!'은 여름과 어울리는 신나고 시원한 댄스곡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놓치시면 안 되지만 손으로 하는 포인트 댄스가 있으니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예고했다.

또한 멤버들이 해준 응원 중 기억나는 게 있냐는 물음에는 "멤버들이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줬는데 굉장히 기뻤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ENHYPEN, IVE, 카드, 르세라핌, NMIXX, STAYC, 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김우석, 나연, 문빈, 문수아, (여자)아이들, 영재, 원호, 이달의 소녀, 임영웅, 케플러, 펜타곤,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뮤직뱅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