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윤은혜→코타 시소팀, 녹음 현장 공개 [T-데이]
2022. 07.01(금) 14:27
MBC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시소 팀의 청량감 넘치는 데뷔곡 녹음 현장이 공개된다.

2일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엘레나 킴(김숙), 신미나(신봉선)의 시소 팀(윤은혜 코타 박진주 조현아)이 본격적으로 데뷔곡 ‘클링크 클링크(Clink Clink)’ 녹음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6월 30일 오후 깜짝 진행된 유튜브 라이브에서 WSG워너비 각 팀은 소속사별 데뷔곡을 일부 들려주며 화제를 모았다. WSG워너비가 팬들과 소통한 첫 라이브는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듯 동시 접속자수 5만 5000명, 총 조회수 30만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그 가운데 시소 팀의 ‘클링크 클링크’는 팬들로부터 ‘여름 휴가는 이 노래다’, ‘탄산수급 청량함이다’, ‘스파클링 워터 같은 느낌이다’라는 반응을 이끌어내며 관심을 모았다. 맏언니 윤은혜는 “힙하게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혀 기대를 높이기도. 라이브 방송 후 베이비복스 시절로 돌아간 듯한 윤은혜의 상큼한 걸그룹 비주얼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시소 팀의 ‘클링크 클링크’ 녹음 현장은 각자 설렘과 떨림을 안고 마이크 앞에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윤은혜는 목소리를 가다듬으며, 코타는 리듬을 타며, 배우 박진주는 자신을 “신인 가수”라고 소개하며 긴장을 푼다. 예능 보석으로 활약하던 ‘조씨’ 조현아는 본업 가수로 복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멤버들을 이끈다고 해 든든함을 더한다.

‘클링크 클링크’는 케이팝 히트메이커 켄지를 포함한 월드 작곡가 군단이 만든 곡. 녹음 현장에서는 랩 파트가 추가된 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멤버들 사이 랩 오디션까지 진행된 가운데 ‘클링크 클링크’의 랩 파트는 누가 소화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현장을 들썩이게 만든 시소 팀의 녹음 현장은 이날 저녁 6시 25분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