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호, ‘왜 오수재인가’ OST 라인업 합류
2022. 07.15(금) 17:24
SBS 왜 오수재인가, 가호
SBS 왜 오수재인가, 가호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가호가 ‘왜 오수재인가’ OST 라인업에 참여한다.

16일 저녁 6시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OST 파트6 ‘가호-안개 속 어디로’가 발매된다.

서현진, 황인엽 주연의 ‘왜 오수재인가’가 종영을 앞둔 가운데, 소향 도코 하진 케이윌 이소정의 화려한 OST 라인업 속 ‘가호’가 마지막 가창 주자로 합류하여 ‘안개 속 어디로’로 그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왜 오수재인가’는 성공만을 좇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서현진)와 그런 그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 공찬(황인엽)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뜻밖의 사건에 휘말려 대표 변호사 후보에서 로스쿨 겸임교수로 밀려난 오수재와 그에게 손 내민 공찬의 아프지만 따뜻한 스토리를 다루며 안방극장에 진한 여운과 설렘을 선사했다.

이번 노래 ‘안개 속 어디로’는 일렉기타의 긴장감 넘치는 인트로와 묵직한 드럼과 베이스의 사운드가 단연 돋보이는 락 장르의 곡이다. 이와 더불어, 단단한 트랙 위에 올려진 부드러운 멜로디는 듣는 이로 하여금 따뜻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가창에는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으로 큰 사랑을 받은 가호가 참여해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노래의 완성도를 높였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