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영상] 강다니엘 '레드카펫에서 더욱 빛나는 피사체'

서울드라마어워즈 2022

2022. 09.22(목) 17:06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서울드라마어워즈 2022' 레드카펫 행사가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열렸다.

이날 '서울드라마어워즈 2022'에 참석한 가수 겸 배우 강다니엘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한류드라마부문'에서는 넷플릭스의 '지금 우리 학교는'과 MBC '옷소매 붉은 끝동'이 작품상을, 배우 김선호와 지수가 각각 남녀 연기자상을 수상한다. 이 밖에 전 세계 한류팬들이 직접 뽑은 아시아스타상 수상자들도 무대에 오른다. 스튜디오S도 '그 해 우리는'으로 서울산업진흥원상을 받는다.

이날 시상식에는 아시아스타상(한국) 수상자인 강다니엘을 비롯해 장우영, 전소민, 김규리, 전효성, 박혁권, 손나은, 나인우, 최진혁, 아누팜 트리파티, 로빈 데이아나 등 국내 스타는 물론, 일본 배우 야기 유세이, 필리핀 배우 벨 마리아노 등 해외 톱스타들이 참석한다. 이 밖에도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와 스테이씨를 비롯해, 라포엠, 메이트리의 축하 공연도 펼쳐진다.

에이핑크 정은지와 배우 주상욱이 MC를 맡은 '서울드라마어워즈 2022'은 KBS 2TV를 통해 생방송되며, 유튜브 서울드라마어워즈 공식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 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