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 하성운, 훈련소 퇴소 맞춰 깜짝 이벤트
2022. 11.29(화) 17:20
하성운
하성운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하성운이 팬들에게 깜짝 라이브 영상을 선물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9일 하성운의 훈련소 수료일에 맞춰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 '데이라이트'(Daylight) 라이브 클립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데이라이트'는 하성운이 입대 전 마지막으로 발매한 미니 7집 '스트레인지 월드(Strange World)의 수록곡이자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팬송이다.

이번 영상은 하성운의 입대 전 촬영된 콘텐츠다. 하성운은 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 동안에도 팬들과 끊임없는 마음의 소통을 이어가고자 훈련소 수료일날 라이브 영상 공개를 준비했다.

라이브 클립 속 하성운은 포근한 의상을 입고 바람과 햇살을 맞으면서 청초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진심을 담아 편지를 쓰고, 자유롭게 노래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하성운은 지난달 24일 입대해 육군 현역으로 성실하게 군 복무에 임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빅플래닛메이드엔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