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홍콩 콘서트 성료…멤버들도 놀란 열기
2023. 03.18(토) 20:11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그룹 있지(ITZY)가 홍콩에서퍼 포먼스 실력을 뽐내고 현지 팬심을 사로잡았다.

있지는 지난 3월 11일과 12일 양일간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ASIAWORLD-EXPO)에서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ITZY THE 1ST WORLD TOUR ) 일환으로 단독 콘서트를 진행했다.

해당 공연 티켓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추가 오픈한 회차까지 솔드아웃되며 현지 팬들의 관심을 체감케 했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는 데뷔곡 '달라달라'부터 '아이씨'(ICY'), '워너비'(WANNABE'), '로꼬'(LOCO) 등 히트곡 퍼레이드를 선보였다. 영어 싱글 '보이즈 라이크 유'(Boys Like You), 수록곡 '해시태그트웬티'(#Twenty) 등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퍼포먼스에 이어 5인 5색 솔로 스테이지까지 선보였다. 또한 팬송 'MIDZY'(믿지)'를 중국어 버전으로 가창, 현지 팬들을 위해 선물 같은 무대를 마련하기도 했다.

2회 차 공연 종료 후에는 있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미리 맞이하는 화이트데이 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했다. N행시를 선보이며 통통 튀는 재치를 발휘히며 팬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등 다채로운 코너로 소중한 추억도 쌓았다.

ITZY는 2022년 8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 세계 16개 지역 20회 규모의 데뷔 첫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지난해 10월~11월 미국 8개 지역 전 회차 매진에 빛난 미주 투어를 성료했고 2023년 1월 14일~15일 필리핀 마닐라, 28일 싱가포르, 2월 4일 자카르타, 22일~23일 일본 치바와 26일 타이베이 그리고 이번 홍콩 공연까지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 전개하고 있다. 이들은 4월 8일 태국 방콕 콘서트를 연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