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윤남기♥이다은, 둘째 임신? "나 어떡해!" [T-데이]
2023. 03.24(금) 21:14
살림남2
살림남2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살림남2’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둘째 임신 준비에 나선다.

25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둘째를 바라는 윤남기, 이다은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최근 둘만의 두 번째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던 윤남기 부부는 장인, 장모가 “둘째 손주를 빨리 보고 싶다”며 2세 이야기를 꺼내자 당혹스러워하면서도 “허니문 베이비를 선물로 드리겠다”며 적극적인 의지를 내비쳤다.

평소에도 둘째에 대한 이야기를 종종 나눴던 윤남기와 이다은은 각각 “이다은 닮은 딸”과 “윤남기 닮은 딸”을 희망 사항으로 밝히는가 하면 두 사람의 얼굴을 합성한 2세 예상 사진에서 눈을 떼지 못하며 미래에 대한 기대에 부풀었다.

그런 가운데 본격적인 임신 준비를 위해 병원을 찾아 산전 검사를 받은 두 사람은 의사로부터 뜻밖의 이야기를 듣고 깜짝 놀랐다는데.

이후 자신의 몸 상태가 달라진 것을 느낀 이다은이 “나 어떡해!”라며 윤남기의 품에 안겨서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돼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날 밤 9시 25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