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영호남 화합 콘서트’ 빛낸 열창
2023. 05.01(월) 19:25
김호중
김호중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김호중이 ‘영호남 화합 콘서트’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김호중은 1일 오후 5시 50분 방송한 SBS ‘영호남 화합 콘서트’에 출연, 현장을 보랏빛으로 단숨에 물들였다.

이날 ‘영남의 보물’로 소개된 김호중은 ‘홀로 아리랑’, ‘고맙소’, ‘때’로 무대를 꾸민 가운데, 웅장한 보이스와 전율 없이 들을 수 없는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특히 김호중은 폭발적인 고음과 함께 감정을 폭발시키며 대체불가한 ‘트바로티’의 진면목을 제대로 드러낸 것은 물론, ‘영호남 화합 콘서트’의 마지막을 장식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받았다.

김호중은 “여러분들의 미소와 이 열기를 끝까지 지켜주셨으면 좋겠다”라며 관객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고, “여러분 사랑합니다”라며 현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진심어린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최근 MBN ‘내일은 위닝샷’, Mnet·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10’ 등 방송에서도 활약 중인 김호중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