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 ‘썸머 페스타 2023’ 8월 5일 개최, 아이브→지코 ‘별들의 잔치’
2023. 05.25(목) 10:45
펩시 썸머 페스타 2023
펩시 썸머 페스타 2023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글로벌 음료 브랜드 한국펩시콜라가 주최하는 ‘썸머 페스타 2023’이 한류 최정상급 K팝 스타들과 함께 역대급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썸머 페스타 2023(SUMMER FESTA 2023)’이 오는 8월 5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를 확정했다.

K팝 팬들과 함께 한 여름 밤을 뜨겁게 달굴 이번 ‘썸머 페스타 2023’은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최정상급 K팝 스타들의 공연은 물론, 한국펩시콜라의 PEP+ 미션에 따라 아름다운재단과 손잡고 팬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지는 기부를 통해 뜻깊은 나눔의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펩시의 프로젝트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브와 함께, 공백기 없는 외모와 군백기를 지나 팬들 곁으로 돌아온 몬스타엑스의 셔누X형원 유닛, 올라운더 아티스트 지코, 한계 없는 콘셉트를 소화하는 비비지, 화려한 실력과 매력으로 피크타임 우승의 자리를 차지한 배너가 출연한다.

또한 ‘칼각’ 퍼포먼스 장인 원어스, 칼군무의 글로벌 핫 루키 블리처스, 청량과 몽환을 오가는 매력의 베리베리, 러블리한 매력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의 케플러, 빈틈 없는 라이브와 대비되는 상큼한 매력의 스테이씨가 출연을 예고하며, 화려한 무대로 현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한국펩시콜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