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뽑는 ‘팬텀싱어4’, 오늘(26일) 온라인 투표 시작
2023. 05.26(금) 12:48
JTBC 팬텀싱어4
JTBC 팬텀싱어4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대망의 결승전 무대를 앞둔 ‘팬텀싱어4’가 시청자 온라인 투표를 시작한다.

JTBC ‘팬텀싱어4’가 26일 결승 1차전 방송 직후인 밤 11시부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시청자 투표’를 실시한다.

제4대 팬텀싱어는 ‘결승 1차전 점수’ 30%, ‘온라인 시청자 투표 점수’ 10%, 그리고 6월 2일 생방송 결승 파이널과 함께 진행되는 ‘대국민 문자 투표 점수’ 60%를 합산해 탄생한다.

‘온라인 시청자 투표’는 결승 1차전 방송이 끝난 직후인 이날 밤 11시부터 6월 2일 자정까지 일주일간 JTBC 공식 홈페이지와 ‘팬텀싱어4’ 팬덤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며, 각 사이트에서 하루에 한 번씩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시청자 투표’ 결과는 6월 2일(금)에 진행되는 ‘팬텀싱어4’ 생방송 결승 파이널을 통해 공개된다. 특히 ‘온라인 시청자 투표’는 최종 결과를 좌우할 수 있는 10%를 차지하기에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결과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기립박수와 눈물, 프로듀서 군단의 찬사가 쏟아진 최종 3팀의 결승 1차전은 26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결승 파이널 무대는 6월 2일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또 생방송 결승 파이널에서는 국민의 손으로 직접 뽑는 ‘대국민 문자 투표’가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과연 제4대 팬텀싱어는 누가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