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바비' OST 부른다 "두아 리파→니키 미나즈와 어깨 나란히"
2023. 05.26(금) 15:49
피프티 피프티
피프티 피프티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영화 '바비' OST를 부른다.

25일(현지시간) 영화 '바비'(그레타 거윅) 측이 SNS에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피프티 피프티는 두아 리파, 리조, 아이스 스파이스, 니키 미나즈, 라이언 고슬링, 핑크 팬서리스, 도미닉 파이크, 게일, 에이바 맥스 등 세계적인 팝스타들과 함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피프티 피프티는 유일하게 '바비' OST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K팝 아티스트로, 이들은 '바비 드림스(Barbie Dreams)'를 가창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할리우드 기대작 중 하나인 '바비'의 사운드트랙 라인업에 지난해 데뷔한 신인 피프티 피프티가 캐스팅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 관계자들은 최근 ‘빌보드 핫 100' 차트에 9주 연속 차트인하는 등 북미 전역을 강타한 '큐피드' 신드롬이 이를 가능케 한 것으로 분석했다.

한편 '바비'는 인형 바비의 실사판 영화로,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마고 로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라이언 고슬링)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어트랙트, '바비' 인스타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