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이경규 "'도시어부', 16년은 더 할 것" [TV나우]
2023. 05.27(토) 19:17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놀면 뭐하니?’ 이경규가 '도시어부'에 대해 이야기했다.

27일 저녁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이경규, 이윤석 등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유재석은 “세상에서 제일 안전한 배는 정박해 있는 배다. 하지만 바다로 나가지 않는 배는 더이상 배가 아니다”라는 이경규의 예능 명언을 소개했다.

이에 대해 이경규는 “낚시를 하면서 보니까 정박해 있는 배가 많더라. 그건 배가 아니다. 우리도 마찬가지다. 우리도 새로운 걸 도전해야 한다. 내가 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장수 프로그램이면 그만 둬야 한다”고 했다.

이를 듣고 있던 정준하가 “그럼 ‘도시어부’도 그만두는 거냐”고 하자 이경규는 발끈하며 “먹고 사는 주된 프로그램인데 네가 뭔데 관두라 하느냐”고 했다.

이어 이경규는 “‘도시어부’는 6년 밖에 안 됐다. 16년은 해야지. 바다가 얼마나 넓은데”라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놀면 뭐하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