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뎐1938’ 이동욱, 이연의 쉬는 시간 공개
2023. 06.02(금) 16:33
tvN 구미호뎐1938, 이동욱
tvN 구미호뎐1938, 이동욱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이동욱의 바쁜 쉬는 시간이 포착됐다.

2일 킹콩 by 스타쉽은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극본 한우리·연출 강신효)에서 이연 역으로 다채로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동욱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쉬는 시간을 보내는 이동욱의 다양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부른다. 무전기를 들고 무언가를 말하는 그의 눈빛은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아우라를 발산한다. 또한 이동욱은 진지한 표정으로 대본에 열중하다가도, 모니터링을 한 후 박수를 치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지는 사진 속 이동욱은 촬영 장비를 옮기며 스태프들을 돕는 데에 앞장서서 나서는가 하면, 호기심 가득한 얼굴로 직접 촬영 카메라를 잡고 있다. 이처럼 이동욱은 쉬는 시간에도 누구보다 바쁘게 움직이며 현장 곳곳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도맡았다는 후문이다.

이동욱은 이렇게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그대로 극 속에 녹여내 더욱 완벽한 시너지를 만들어냈다. 장면과 상황에 맞는 그의 다양한 애드리브는 소소한 재미 포인트로 사랑 받는 것은 물론, 스태프, 배우들과의 끊임없는 상의와 연습으로 몰입감 넘치는 액션 장면을 탄생시킨 것. 이처럼 촬영 현장뿐만 아니라 극 전반을 아우르며 ‘구미호뎐1938’의 이야기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고 있는 이동욱이 펼칠 남은 후반부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3일 밤 9시 2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킹콩 by 스타쉽]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