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여자)아이들 2주 연속 1위 "빨리 돌아오도록 하겠다"
2023. 06.04(일) 16:50
인기가요
인기가요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여자)아이들의 '퀸카(Queencard)', 에스파(aespa)의 '스파이시(Spicy)', 아이브(IVE)의 '아이 앰(I AM)'이 6월 첫째 주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MC 김지은과 형원은 이번 주 1위의 주인공이 (여자)아이들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지난 주에 이어 다시 한번 1위를 품에 안았다.

(여자)아이들 소연은 "오늘 막방인데 이렇게 1위를 주셔서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해서 좋은 곡으로 빨리 돌아오도록 하겠다. 네버랜드 사랑해요"라고 기뻐하며 말했다. 이어 우기는 자신의 모국어로 1위 소감을 덧붙였다.

'퀸카'는 중요한 건 겉모습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받아들이는 것을 깨달은 (여자)아이들의 사랑법을 노래한 곡이다.

이 밖에 '인기가요'에는 NINE to SIX, 다크비(DKB), 드림캐쳐, 베리베리(VERIVERY), BOYNEXTDOOR, Stray Kids, SECRET NUMBER (시크릿넘버), CIX(씨아이엑스), AIMERS, AB6IX (에이비식스), ENHYPEN(엔하이픈), YOUNITE, 조미 (feat. 은혁), 주헌, KARD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인기가요']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