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아이돌 뺨치는 박은빈, 아이브·블랙핑크 망라 [TV나우]
2023. 11.04(토) 20:22
tvN 놀라운 토요일, 놀토, 박은빈
tvN 놀라운 토요일, 놀토, 박은빈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 배우 박은빈이 놀라운 춤 실력을 뽐냈다.

4일 방송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는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주연 배우 박은빈 채종협 차학연이 출연해 퀴즈를 풀었다.

이날 간식퀴즈 라운드에서는 '도플갱어퀴즈-배우 편' 문제가 출제됐다. 박은빈은 라운드 초반, 조인성의 '무빙', '밀수'를 맞추며 간식을 획득했다.

간식을 받기 위해 앞으로 나온 박은빈은 아이브 '러브 다이브'에 맞춰 춤을 춰야 했다. 박은빈은 당황하는 기색 없이 웃으며 춤을 추기 시작했고, 포인트 안무를 모두 짚어내며 '놀토'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MC 붐은 "보통은 쑥스러워 하면서 하는데 나오면서 그냥 춤을 추더라. 다 알고 추는 것"이라고 감탄했고, 태연은 "현역 같으셨다"라며 칭찬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tvN 놀라운 토요일, 놀토, 박은빈

이어 채종협이 퀴즈를 맞췄고, 이번에는 블랙핑크 '셧 다운'이 배경 음악으로 나왔다. 붐은 박은빈의 지원사격을 요청했고, 박은빈은 또 무대로 나와 블랙핑크 못지 않은 춤 실력을 뽐냈다. 채종협은 춤 추는 것을 포기한 채 박은빈을 향한 '박수 머신'이 돼 웃음을 더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