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전역 후 완전체 첫 행보…단독 콘서트 개최
2023. 11.28(화) 13:36
데이식스
데이식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밴드 데이식스(DAY6)가 오는 12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이식스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 : 유 아 마이 데이'(DAY6 Christmas Special Concert 'The Present : You are My Day')'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데이식스는 오는 12월 22일~24일 사흘간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My Day(팬덤명: 마이데이)와 소중한 추억의 한 페이지를 채운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19년 12월 'Christmas Special Concert 'The Present'' 이후 약 4년 만에 개최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이자 2020년 1월 '데이식스 월드투어 '그래비티'(DAY6 WORLD TOUR 'GRAVITY')' 성료 후 진행되는 데이식스의 단콘으로 반가움을 더한다. 또한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 네 멤버는 군 전역 후 완전체 첫 행보로 여백기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공연 소식을 알리며 팬사랑을 전했다.

앞서 멤버 원필은 입대 발표 당시 "군백기가 아니라 여백기다. 금방 올 테니 우리를 기다려주고 계시면 좋겠다"라는 다정한 말로 팬들의 마음을 달랬다. 데이식스와 My Day가 기다림의 계절을 돌아 마주할 공연 '데이식스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 : 유 아 마이 데이''에 높은 기대가 모인다.

데이식스는 2015년 9월 정식 데뷔 이래 매 앨범 작사, 작곡에 참여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악기 연주 실력을 선사하며 고른 사랑을 받았다.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Zombie'(좀비) 등 세상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그려낸 명곡들로 청자들과 깊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데뷔 약 4년 만에 라이브 공연 100회를 넘긴 멤버들이 여백기를 거쳐 오랜만에 함께 여는 콘서트에서 들려줄 반가운 하모니에 설렘 지수가 고조된다.

한편 '믿듣데' 데이식스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