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 이상준→양세찬, '홈즈 산악회' 결성…역대급 폭소 임장
2024. 02.20(화) 11:39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구해줘 홈즈' 코미디언 이상준과 양세찬, 박나래가 산악회를 결성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이상준과 박나래 그리고 양세찬이 강북 산세권 매물을 찾으러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강북 산세권 매물을 찾는 모녀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등산을 좋아하는 엄마는 공기 좋은 집에서 힐링하고 싶어 산세권 매물을 찾는다고 말한다. 희망 지역은 딸이 다니고 있는 홍대까지 대중교통 40분 이내의 곳으로 기본 옵션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고 한다. 예산은 전세가 5억~6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복팀에서는 개그맨 이상준이 출격한다. 이 자리에서 이상준은 여태 독립을 하지 못한 이유를 묻자 "사실 지금 살고 있는 집이 제 집이다. 나가려면 엄마가 나가야 하는데"라고 농담처럼 말해 스튜디오 코디들의 질책을 받는다.

복팀에서는 이상준과 박나래가 대표로 출격하며, 덕팀에서는 양세찬이 대표로 출격한다. 세 사람은 산세권 매물을 찾는 의뢰인을 위해 화려한 등산룩을 장착하고 응봉산에 등장한다. ‘홈즈 산악회’를 결성한 세 사람은 '물텀벙, 진달래, 찰스' 캐릭터로 분해 역대급으로 강렬한 콩트를 선보인다. 세 사람은 "냉정! 냉정! 냉정!"을 외치며 본격적인 등산 임장을 시작한다. 이상준이 '홈즈'에 출연했는데, 집을 안 보고 왜 산을 타냐고 묻자, 박나래는 "우리가 썸을 탈 순 없잖아"라고 답한다. 이에 이상준은 "가능성은 열어줘야지"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정상에 오른 세 사람은 박나래가 준비해 온 오이와 김밥을 먹으며 정상에 오른 기쁨을 만끽한다. 이상준이 '오이' 이행시로 박나래에게 플러팅을 시도하자, 박나래는 "썸 타면 안 돼"라며 이상준을 차단 한다.

서울 강북 지역 산세권 매물 찾기는 22일 밤 10시에 방송하는 '홈즈'에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