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임파서블' 문상민, 본격 결혼 방해 작전 펼친다 [T-데이]
2024. 03.04(월) 17:20
웨딩 임파서블
웨딩 임파서블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이 본격적인 결혼 방해에 나선다.

4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연출 권영일) 3회에서는 형 이도한(김도완)과 예비 형수 나아정(전종서)의 결혼을 막기위한 이지한(문상민)의 필사의 노력이 그려진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결혼을 막기 위해 온몸을 내던진 이지한의 모습이 담겨 흥미를 돋운다. 대형견처럼 형의 뒤를 쫓아다니며 온몸으로 시위하는 한편, 나아정을 만나기 위해 집까지 찾아가는 등 방해 작전 역시 보다 치밀해진 상황.

앞서 나아정과 형의 결혼을 막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동원했으나 별다른 성과를 얻지 못했던 만큼 작전에 임하는 이지한의 마음가짐 역시 이전과 다를 것을 예감케 한다. 결혼을 막으려다 졸지에 둘의 결혼을 돕는 큐피드가 되어버린 이지한이 과연 이번 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문상민의 본격 결혼 방해 작전은 4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웨딩 임파서블'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웨딩 임파서블']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