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 15주년 맞아 완전체 사진 공개…"블랙잭 사랑해"
2024. 05.17(금) 07:33
투애니원
투애니원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걸그룹 투애니원(2NE1)이 데뷔 15주년을 맞아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CL은 17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BLACKJACK 그리고 GZB 여러분. 안녕 오래간만이에요. 5월 17일 오늘 우리의 15번째 생일을 기념하며 지금까지 우리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같이 웃고 울며 2NE1과 저의 곁을 지켜주셨던 모든 분들과 함께 추억하고 싶어 함께 오래간만에 2NE1으로 카메라 앞에 섰습니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것들의 신비로움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며 함께 변하고 성장하는 것들의 뿌리 깊은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날이네요"라며 감회에 빠졌다.

박봄 역시 "2NE1의 15주년 축하합니다"라며 같은 사진을 게재했고, 산다라박과 민지는 "투애니원과 블랙잭의 15주년을 축하해~ 사랑해~"라고 적었다.

공개된 사진 속 2NE1 멤버들은 여전히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저마다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CL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