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낚시열풍 합류…서경석X김풍X정다래 '어촌캠프' 4일 첫 방송
2018. 05.02(수) 17:23
어촌캠프
어촌캠프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TV조선이 신규 예능프로그램 '어촌캠프'를 론칭한다.

종합편성채널 TV조선은 2일 새 예능프로그램 '장화신GO-어촌캠프'(이하 '어촌캠프')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에는 개그맨 서경석, 웹툰 작가 김풍, 광저우 아시안게임 수영 금메달리스트 정다래가 출연한다.

'어촌캠프'는 최근 공장식 어업에 대한 대안으로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슬로피시'에서 착안한 프로그램이다. 세 명의 출연진은 대한민국의 어촌 마을을 방문해 슬로피시를 체험하며 바다에서 해산물을 잡는 짜릿한 손 맛을 느껴보고 다양한 해산물로 진수성찬을 차리는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특히 '어촌캠프'는 인문학 학자들이 합류해 더욱 풍성한 에피소드를 만들어 낼 계획이다. 과학칼럼니스트 이독실, 문화평론가 정지우, 한국사 강사 은동진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출연해 바닷가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어종에 대한 흥미롭고 새로운 인문학 토크를 선사할 전망이다.

첫 방송에서는 3~4월 산란기 철에만 만날 수 있는 대왕문어잡이에 도전하는 세 출연자의 모습이 리얼하게 펼쳐진다. 앞선 '어촌캠프' 녹화에서 이들은 30kg에 육박하는 대왕 문어를 잡겠다는 의지로 현장을 하얗게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어촌캠프'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조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풍 | 어촌캠프 | 정다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