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영상] 버가부, 역조공 이벤트로 레인부와 함께 소통하고파 [인터뷰_2]

버가부 인터뷰

2021. 12.02(목) 14:01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그룹 버가부(초연 은채 유우나 레이니 시안 지인)가 지난 11월 서울 강남구 모처 한 카페에서 티브이데일리와 첫 번째 싱글 앨범 '버가부(bugAboo)' 활동 성료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버가부는 티브이데일리와의 인터뷰를 통해 약 한 달간 데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소감과 녹음 에피소드 등을 전했다.

지난 10월 데뷔 앨범 'bugAboo'와 함께 가요계에 데뷔한 버가부는 타이틀곡 'bugAboo' 공개와 동시에 음원사이트 차트인은 물론 뮤직비디오 조회수 일주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버가부는 팬들의 무한한 사랑에 감사함을 전하며, 곧 코로나 상황이 좋아져 레인부와 함께 마스크와 가림막 없이 얼굴을 보며 소통하고 싶다고 전했다.

버가부의 데뷔 앨범은 타이틀곡 'bugAboo'를 포함해 수록곡 '올 나잇 플레이(All Night Play)', 'bugAboo(Inst.)' 총 3곡으로 구성,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해 꿈을 이루자는 버가부의 당차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버가부는 타이틀곡 'bugAboo'가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곡인 만큼 삶에 힘들고 지친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 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