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파타' 손석구 "연애 스타일? 상대방에 동화되는 편"
2021. 12.03(금) 13:14
최파타
최파타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최파타'에서 배우 손석구가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밝혔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의 '최파타 레드카펫'에서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제작 CJ ENM) 주연 배우 전종서, 손석구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손석구는 연애 스타일을 물어보는 질문에 "상대에 따라서 동화되는 편이다. 발칙한 연애부터 평화로운 연애까지 다채롭게 했던 것 같다. 근데 아무래도 전쟁 같았던 연애가 가장 기억에 남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종서도 "편안한 연애를 선호하는 것 같다. 다 보여주고 많이 공유하면서 만나는 편이다"라며 "정리는 냉정하게 한다"라고 덧붙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연애 빼고 시작한 로맨스라는 참신한 소재와 사랑과 욕망에 관한 위트 넘치는 대사, 배우들의 신선한 케미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전국 영화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파워FM '최파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손석구 | 연애 빠진 로맨스 | 최파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