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유' 유재석이 '할리퀸'으로 변신한 이유 [T-데이]
2022. 06.21(화) 09:28
플레이유, 유재석
플레이유, 유재석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플레이유' 유재석이 비주얼 '레벨 업'에 나선다.

21일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플레이유'에서는 '레벨을 올려 SS급 유물을 획득하라'는 미션을 받은 유재석의 모습이 그려진다.

'플레이유'에서 유재석은 다양한 테스트를 통과하면 캐릭터 '레벨 업'은 물론 여러 등급의 유물들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레벨 20에 오르면 미션에서 제시한 'SS급 유물'을 획득하게 된다. '플레이유'를 처음 시작할 당시 레벨 1이었던 유재석은, 지금까지 총 6번의 미션을 성공하며 레벨 7까지 오른 상태. "한 자리수 레벨은 뽀시래기 수준" "완전 초보 레벨"이라는 '유(시청자)'들의 놀림에도, 유재석은 의욕을 불태우며 지금까지의 미션을 총망라한 듯 액션부터 인내심 테스트까지 모두 겪으며 폭풍 레벨업에 도전한다고. 과연 유재석이 레벨 20에 다다를 수 있을지, 그리고 SS급 유물의 정체는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유'들의 장난기 가득한 패션 디스전에 자극을 받아 캐릭터 비주얼 레벨업에 나설 예정이다. 유재석은 총천연색 양갈래 머리의 가발을 장착하고 할리퀸 모드로 변신하는가 하면, 다양한 디자인의 빨간색 하이힐 착장까지 선보이는 등 전에 없던 '비주얼 업그레이드'에 나서며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한편 '플레이유'는 시청자들이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유재석을 ‘플레이’하는 신개념 인터랙티브 예능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카카오TV '플레이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유재석 | 플레이유
싸이월드공감